중국 칭다오 여행 & 추천 호텔 3선


중국 청도 여행 ㅣ 짧은 비행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유럽 감성.

맥주로 유명한 중국의 ‘칭다오’ 요즘 저렴한 항공권과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여행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 특히 옛 독일의 흔적이 남아있는 건축물들이 마치 유럽과 같은 분위기 느낄 수 있어요.

111.jpg


더 캐슬 호텔

가장 먼저 소개할 호텔은 ‘칭다오 더 캐슬’이에요. 붉은 지붕과 잘 가꾸어진 마치 유럽에 온 듯 착각하게 될 정도!! 신호산공원, 영빈관 등 주요 명소 근처에 위치해 위치 또한 매력적이랍니다.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신호산공원, 영빈관 등 주요 명소 인근
2. 감각적인 인테리어
3.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룸


<외관>


<객실>

더 캐슬은 부티크 호텔인데요. 딱 보는 순간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을 하게 되었답니다! 패밀리룸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더욱 추천드려요.


샴푸, 바디샴푸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갖춰져 있어요!


<부대시설>

샹들리에 장식이 멋스러운 더캐슬의 레스토랑!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괜찮은 퀄리티의 조식이 제공돼요.



오션 와이드 엘리트 호텔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잔교 인근에 위치한 ‘오션 와이드 엘리트 호텔’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호텔 앞에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답니다.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잔교와 인접한 위치
2. 오션뷰 객실
3. 오션뷰 레스토랑


<외관>

<객실>

따뜻한 무드의 오션 와이드 엘리트 호텔 객실의 인테리어. 객실에 따라 방 안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방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 침구로 준비된 객실 인테리어를 보면 꼬마 친구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부대시설>

호텔 내 레스토랑 역시 멋진 뷰를 자랑해요. 넓은 칭다오 오션과 잔교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다니! 뭘 먹어도 꿀맛 같겠죠?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5.4 광장에서 무려 440m, 초 인접 호텔인 파글로리 레지던스! 가성비 좋은 호텔로 특히 한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5.4 광장 도보 10분
2. 전 객실 주방 시설 완비
3. 오션뷰 실내 수영장, 사우나 보유


<외관>









<객실>image.png








                             image.png

Simple is the best, 화이트 계열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파글로리 레지던스 호텔! 객실 사이즈도 널찍하니 더 좋고~ 객실은 오션뷰와 시티뷰로 나누어져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하세요~


<부대시설>

호텔 실내 수영장에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한겨울에도 칭다오의 일몰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어요


#올스테이

0
후기
전체 후기0
내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