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유명대학탐방⑦] 중국 유학생활에 최적인 대학교- 노동(鲁东)대학교

노동대학(鲁东大学 Ludong university)은 산동성 연대에 위치합니다. 역사와 전통을 가진 연대 노동대학은 85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정부가 주도하는 중점건설대학으로 산동성의 중국유학생 배양기지의 역할을 하고 있는 대학교입니다.  2012년에는 중국 대학 중 첫번째로 국가특수 박사인재육성 프로젝트, 산동성 실용인재육성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캠퍼스는 연대캠퍼스가 있으며 연대캠퍼스에 현재 약 3만여명이 재학중입니다. 재학생 중 유학생은 약 1천명이 재학중에 있습니다. 유명한 학과로는 중국어교육, 생명과학, 선박건조, 해양공학이 유명합니다.

0d338744ebf81a4c1efa2c0fdf2a6059242da628

유학생은 본과, 대외한어과로 입학가능하며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갖춘 외국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또 국제화 특별과정으로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배울 수도 있습니다. 국제화 특별과정에서는 중국 내 취업 또는 창업에 뜻이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실습기회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연대는 부산과 같은 해변도시로 일년 내내 따뜻하고 편안한 기후가 특징입니다. 중국 발전의 중점역할을 하고있는 항구도시로 한국에서 비행기로 1시간 거리입니다. 연대에는 발전된 도시의 모습과 역사적 명소가 어우러져 있어 한국 학생들이 생활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222221timg

 


0
후기
전체 후기0
내용 없음